중소기업 소유주를 위한 은퇴 계획

Read Time:1 Minute, 49 Second

소기업 소유주는 퇴직 계획을 포함한 많은 업무를 담당합니다. 자영업이든 직원 소유의 회사를 운영하든 퇴직 계획은 재정적 미래와 직원 복지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은퇴 플랜 선택
소기업은 401(k)와 같은 보다 표준적인 플랜부터 직원을 위해 설계된 특수 플랜에 이르기까지 직원의 특정 요구에 맞는 은퇴 플랜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에 적합한 직원 퇴직 계획 실행
적절한 직장 퇴직 계획을 세우는 것은 직원의 행복과 참여를 유지하고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하나 있으면 이직 비용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치하는 기여금을 세금에서도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

소기업 소유주로서 은퇴는 개인의 재정적 미래를 계획하고 회사의 장기적인 성공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로 여겨야 합니다. 여기에는 은퇴 후 편안한 생활 방식을 제공하도록 고안된 투자 계획을 세우는 동시에 두 사람 모두 재정 상태가 우수한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은퇴를 위한 조기 계획은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 날짜가 가까워질수록 더욱 그렇습니다. 사업 가치를 과대 평가하지 않고 퇴직 계획을 통해 제공되는 세금 감면 혜택을 활용함으로써 자금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은퇴 계획을 세울 때 범할 수 있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오로지 사업체를 자금 조달원으로 매각하는 데에만 의존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접근 방식으로서 유혹적일 수 있지만, 이 방법은 어떤 가치가 부여될 것인지에 대한 예측 불가능성과 이를 더욱 감소시킬 수 있는 시장 상황의 변동으로 인해 신뢰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판매가 또 다른 비용이 많이 드는 오류가 될 수 있는 경우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소수의 은퇴 소스에만 의존한다고 가정합니다. 소기업 퇴직 계획 또는 IRA에 기여하되,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옵션에 크게 투자하기 전에 판매할 부분과 보유할 수 있는 다른 자산을 염두에 두십시오.

401(k)는 사업주가 세전 금액을 직원의 계좌에 직접 입금할 수 있는 과세 유예 퇴직 저축 플랜입니다. 플랜 규칙에 따라 고용주는 직원 분담금을 최대 100%까지 일치시킬 수 있으며 추가 분담금은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SEP IRA는 직원 수가 적은 중소기업에 401(k)와 유사한 퇴직 저축 계좌를 위한 또 다른 옵션을 제공합니다. 대기업이 견뎌야 하는 시작 및 관리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직원에게 이러한 계정을 제공할 때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세금 유예 퇴직 저축 계획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지만 중소기업이 직원에게 제공하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들은 비용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 직장에서 과세 유예 퇴직 계획을 제공합니다. 기존 옵션에 비해 추가 비용 없이 직접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Previous post 한국 최고의 여름 여행지
Next post 미인 대회를 위한 다양한 메이크업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