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형의 스포츠 베팅

Read Time:1 Minute, 52 Second

스포츠 베팅은 전통적인 머니라인 및 선물 계약에서 이국적인 시장 및 베팅 조합과 같은 새로운 베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를 제공합니다. 이제 막 시작했든 전문 베터이든 관계없이 베팅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배치하는 데 시간과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상금을 늘릴 수 있는 수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온라인 스포츠북은 일반적으로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 및 합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형태의 베팅을 제공합니다. 이 세 가지 베팅은 배치하기 쉽고 높은 투자 수익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베팅 중 하나입니다.

머니라인 머니라인 베팅은 모든 스포츠 이벤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팅 중 하나이며 약자와 우승팀 간의 예상 승률을 나타냅니다. 북메이커는 일반적으로 자신이 선호하는 가격을 음수로 설정하고 약자에게는 양의 배당률을 제공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인기 있는 또 다른 베팅 유형인 이 베팅은 두 팀 간의 예상 승리 마진에 중점을 둡니다. 스포츠북은 일반적으로 선호도를 음수(-) 기호로, 약자를 더하기(+) 기호로 나열한 다음 그에 따라 배당률을 조정합니다.

오버/언더 베팅은 포인트를 총점으로 합산하므로 어느 쪽이든 베팅할 수 있습니다. “오버” 베팅은 양 팀이 합의된 점수보다 더 많은 점수를 얻는 것에 베팅하는 것과 관련되며 “언더” 베팅은 합계 합계가 이 지정된 수치에 미치지 못하거나 미만인 것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팔레이는 두 개 이상의 베팅을 하나의 베팅으로 결합하여 배당률을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하며 자금을 한 번에 늘리는 동시에 배당률을 높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개별 베팅보다 개별적으로 더 높은 배당률을 지불합니다.

플레이어 소품
골프, 테니스와 같이 개별 선수를 중심으로 하는 스포츠에서 선수 소품은 가장 인기 있는 베팅 카테고리 중 하나입니다. 이 범주는 서로 다른 플레이어 간의 일대일 대결과 같은 문제를 다룹니다. 어떤 선수가 개인 세트에서 우승했는지; 누가 궁극적으로 토너먼트에서 우승할지에 대한 선물 베팅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포츠에 대한 베팅은 게임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이 있고 어떤 선수가 다른 선수를 능가할지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경우 귀중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팀이 게임에서 패배할 경우 잠재적인 손실을 상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중재
스포츠북 배당률의 차이를 식별할 수 있는 스포츠 베터는 차익 거래를 사용하여 소액의 보장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회성 이익을 빠르게 얻을 수 있는 효과적인 전략이지만 대부분의 베터가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Trixie/2/3 시스템 스포츠 베팅의 Trixie 또는 2/3 시스템을 사용하면 베터가 3개의 게임에 걸쳐 여러 개의 베팅을 신속하게 할 수 있으며 이기기 위해 2개의 정답만 있으면 됩니다. 이 베팅은 스포츠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 베터에게 특히 적합합니다. 초보자는 특히 이 방법이 베팅할 때 성공 확률을 높이는 데 간단하고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Next post 아시안 스타일 하우스 디자인 가이드